top of page

로또를 인터넷으로 살 수 있다고? 인터넷으로 로또 사는 방법 총 정리


- 로또 추첨 방송 : MBC,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

- 로또 판매 시간 : 매일 오전 6시부터 24시까지 판매 *추첨일(토요일)에는 오후 8시에 판매 마감

- 로또 구매 방법 : 복권판매점, 온라인구매(PC에서만 구매 가능)

*온라인 구매는 1인당 1회(일주일), 최대 5,000원 한도 내에서 가능


1. 동행복권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동행복권-사이트-접속
출처 : 동행복권 홈페이지

2.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가입-인증방법-선택

로또 구매를 위해서는 ID가 꼭 필요합니다. 계정이 없다면 회원 가입을 해야만 해주세요. 공인인증서 없이 네이버 인증서 또는, 휴대폰 인증만으로도 가능합니다. (혹시 2018년 이전 나눔로또 사이트에 가입하신 적이 있다면 아이디/예치금을 그대로 사용 가능할 수 있습니다)


3.로또 구매를 위해 예치금을 충전해 주세요.

로또구매를-위한-예치금-충전

예치금은 인터넷 복권을 구입할 수 있는 복권 구매용 결제 수단입니다. 미리 예치금을 충전해두고 복권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5,000원부터 1,000,000까지 충전가능 합니다. 희망하는 예치금액을 입력하고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를 인증하면, 가상계좌가 생성됩니다. 해당 가상계좌로 사전에 설정해둔 비용을 입금하면 예치금 충전이 완료됩니다.


4. 충전된 예치금 확인 후 로또를 구입해주세요.

예치금-충전-후-로또-구매

A / B / C / D / E 가 각각 하나의 게임을 나타내므로, 하나의 창에서 최대 5개 까지(1인 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일부는 직접 입력하고 일부는 자동으로 구매하는 혼합 선택, 구매 수량 전체를 자동으로 발급받는 자동번호 발급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직전 회차에 구입한 번호나 사전에 설정해 둔 '나의 로또 번호'를 선택해서 구매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5.구매 완료 !  

구매 내역은 마이페이지의 구매/당첨의 구매당첨내역 창에서 확인해 주세요.


*2022.12.07 업데이트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