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어깨를 쫘악 펴드리는 '핀다클리닝' Grand Opening



생활비, 비상금, 전·월세, 각종 대소사에 치여 움츠렸던 어깨,

핀다클리닝에서 쫘-악 펴 보세요.




그동안 우리가 대출을 받기 위해 필요했던 노력 🤑

평균 반차 3번📆, 땀 0.5L😓, 1만 보 걷기🚶🚶‍♀, 3시간 동안 검색하지만 원하는 결과 얻을 수 없음🚫, 서류 제출을 위한 A4 용지 20장🗒, 낮아지는 자존감 외 기타 등등....😢


대출이 필요한 순간은 너무 많은데, 대출을 받는 건 늘 왜 이렇게 어려울까요? 예금도 적금도, 주식도 카드도 모두 비교하고 선택하는데 왜 대출은 주는 대로 받아야 할까요?



이제, 대출하는데 체력과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핀다클리닝에서는 혁신적인 기술과 빅데이터를 통해 소비자가 편리한 금융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대출 주도권을 돌려드립니다. 주는 대로 받아야 했고, 받고 나면 아무도 관리해 주지 않았던 대출. 이제는 핀다클리닝에서 조건대로 비교하고, 따져보고 선택하고 관리받아 보세요.



Step1. 유리한 대출 조건 비교

핀다클리닝에서 1분 만에 내 조건에 맞는 최적화된 대출 상품을 확인해 보세요. 최저 금리, 최대한도, 원하는 조건에 맞춰 대출 상품을 줄 세워 드립니다. 마음에 드는 대출 상품을 발견하셨다면, 대출 실행까지 한 번에 해결해 드려요.


원래 내가 가지고 있던 대출보다 더 좋은 대출 상품을 찾으셨다고요? 망설이지 말고 갈아타세요! 핀다클리닝에서 돌려드리는 소비자의 권리입니다.


Step2. 최적의 대출 관리

현명한 금융 생활의 시작, 대출 관리에서부터 시작됩니다. 핀다클리닝에서 대출 계좌를 연동하고 대출을 관리하세요. 대출 정보와 대출 상환 계좌를 연결하기만 하면 이자가 연체되지 않도록 상환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대출 이자 상환 계좌에 잔여 금액이 충분한지 부족한지도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대출 이자만 잘 상환해도 신용점수를 올릴 수 있습니다. 신용점수를 올려 다음 대출은 더 좋은 조건으로 해 보세요.


우리 모두가 대출주도권을 갖는 그날까지, 핀다클리닝이 여러분의 지친 어깨를 쫘-악 펴드리겠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