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하게 할로윈을 즐기는 방법! : 할로윈 카드혜택 모음
어느새 한국의 ‘명절’이 된 서양 기념일이 있다. 외국에서는 호박 옷을 입은 아이가 ‘Treat or Trick!’으로 이웃집에서 사탕을 받아먹는 정도의 날이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어른들도 으스스한 분장을 하고 파티를 즐기는 경우를 심심찮게 볼 수 있다. 할로윈 파티를 기다리는 사람들, 그리고 약간은 심드렁하게 할로윈을 맞이하는 모두를 위한 할로윈 카드혜택 꿀정보를 준비해 보았다. 먼저, 할로윈 분장 구매하느라 신용카드가 열일 중인 분들이 솔깃할 이벤트들이다.
1.롯데월드
가족 단위 나들이 고객들은 아기자기한 할로윈 유령과 함께 즐기는 '로티스 할로윈 파티 퍼레이드'와 뮤지컬 쇼 등을 즐길 수 있다. 스릴을 즐기는 연인, 친구와 함께 라면 유명 BJ와 좀비들이 사투를 벌이는 호러 멀티미디어 퍼포먼스 '좀비 실황 라이브'를 추천한다. 또한 '빅 대디의 좀비 팩토리'는 숙주 좀비인 빅 대디가 사람들을 납치해 좀비로 만드는 죽음의 좀비 공장을 살아서 탈출해야 하는 콘셉트로 구성했다.
신분증에 호러 넘버인 '3, 4, 6, 9' 중 2개 이상을 포함 고객은 '툼 오브 호러' 체험권을 포함한 자유이용권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실적을 충족한 KB국민카드와 삼성카드 회원의 경우 온라인 예매시 21,000원에 1일권을 구매할 수 있다. 실적이 없어도 23,000원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BC신용카드 소지 고객이라면 휴일 본인 포함 4명까지 55% 할인된 23,400원에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NH농협카드 소지자의 경우 실적 상관없이 24,000원에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2.에버랜드
오는 11월 5일까지 할로윈 축제가 펼쳐지는 에버랜드에서는 ‘블러드 시티’, ’호러메이즈’의 리얼 호러 등을 비롯, 해피 할로윈, 가상 호러 등 다양한 할로윈 체험 코스를 마련해놓고 할로윈 데이를 즐기려는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다.
에버랜드를 갈 예정인 경우, 현장 예매보다 온라인 예약을 통해 더 높은 할인을 얻고, 입장 시에도 매표소 방문 없이 게이트로 바로 입장할 수 있다. 제휴카드(BC/신한/KB국민/현대/삼성/하나/NH농협/씨티)로 온라인 예약을 하게 되면 본인 56% 및 동반 3인까지 10%를 할인해 준다.
3. 서울랜드
맥주를 1+1로 판매하는 ‘옥토버 비어 파티’와 ‘할로윈 BIG4 쇼’와 같은 할로윈 컨셉의 뮤지컬 공연, 퍼레이드 등 가족단위 나들이 고객들이 즐길 거리가 풍부한 서울랜드도 다양한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랜드의 경우 실적 상관없이 모든 신한카드 사용자들에게 70% 할인을 제공해 자유이용권을 12,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현대카드의 경우는 M포인트로 50%를 결제하고 20%를 현장 할인해 준다. 이외에 제휴카드 (비씨/삼성/국민/하나/농협/씨티카드)도 제휴실적 충족시 본인 자유이용권을 50%할인해 준다.
놀이공원 이외에도 다양한 호텔에서 파티를 진행 하기도 하고 경기도 과천시의 ‘렛츠런 파크 서울’에서 열리는 ‘좀비 런’, 아산 피나클랜드 ‘트레저 헌터’ 등 여러 이벤트들이 열린다. 다양한 이벤트들을 손꼽아 기다리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요란한 할로윈은 싫고, 마냥 흘려보내기는 또 아쉬운 사람들을 위한 할로윈 주간에 즐길 수 있는 카드사 문화 혜택들 또한 정리해 보았다.
4.대구은행 50주년 이벤트
대구은행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BC카드 사용 고객을 상대로 반값 할인, 공연 1+1 등의 이벤트를 진행 한다. 11월 31일까지 각 영업점에 배포한 '반값 할인 쿠폰'을 롯데시네마 매표소에 제시하고 대구은행 BC카드로 결제하면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뮤지컬 캣츠 내한공연 '1+1 이벤트'도 한다. 공연 기간에 하루를 지정해 해당 날짜 입장권을 대구은행 BC카드로 결제하면 한 장 가격으로 두 장을 살 수 있다.
5.부산은행 50주년 이벤트
BNK금융그룹 부산은행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부산은행 BC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뮤지컬 ‘캣츠(Cats)’ 내한 공연 티켓 ‘1+1 문화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11월 19일 오후 2시 공연의 인터넷 예매분에 한하며, 전 좌석에 대해 짝수로 티켓 구매 시 ‘1+1 문화이벤트’를 통해 한 매 가격으로 두 매의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낱장으로 티켓 구매 시에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매는 10월 20일부터 인터파크와 BC카드 라운지에서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1인당 2매까지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