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나들이, 신용카드로 준비끝!

가을은 자연으로 떠나기 좋은 계절이다. 단풍, 갈대밭 등 가을의 정취를 누리기위한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는 가운데, 국내외 여행과 나들이를 겨냥한 카드사들의 이벤트가 한창이다.  가을 나들이 , 단풍놀이에 꼭 챙겨가야할 카드들을 모아보았다.

 

동반 3인까지 할인, 삼성카드로 롯데월드 가자

 

 

1.롯데월드 어드벤처 혜택

삼성카드에서는 10월 한달간 롯데월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잠실에 있는 롯데월드에서 놀이공원 할인 서비스가 탑재된 카드로 결제 시, 본인 1일권(주간) 25,000원, After4(야간) 20,000원 우대가 적용 및 동반 3인까지 40% 현장할인이 가능하다. 이용실적 미충족 또는 놀이공원 할인 서비스가 탑재되지 않은 삼성카드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때 본인 1일권(주간) 26,000원, After4(야간) 21,000원 우대가 적용 및 동반 3인까지 40% 현장할인이 가능하다. 놀이공원 할인혜택이 없는 카드로도 해당혜택이 있는 카드만큼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온라인 결제 시에도 혜택이 제공된다.

 

<놀이공원 할인혜택이 있는 삼성카드로 결제시 자유이용권 가격, 출처: 삼성카드>

 

2.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혜택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은 서울시 은평구 롯데몰 지하 3층~4층에 있는 해저왕국 컨셉의 글로벌 키즈테마파크이다. 이 곳에서 삼성카드로 본인 + 동반 1인 입장권 결제시 21,000원으로 입장할 수 있다. 기존 가격에서 43%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 할 수 있는 셈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프라인 결제시에만 혜택이 제공된다.

 

해외여행을 계획중이라면? 하나카드

1.해외여행자보험 20% 청구할인

10월 31일까지 하나 신용/체크카드 고객대상으로 하나카드 여행서비스에 입점되어있는 MG손해보험의 여행자보험을 20%청구할인해주는 이벤드를 진행하고있다. 하나카드 여행서비스 경유 이용시 적용되며 하나카드 홈페이지 내에서 여행자보험 가입이 가능하다.

 

2. 하나카드 해외항공권 오픈 이벤트

 

<하나카드 내 항공권 예약 페이지, 출처: 하나카드>

 

11월 9일까지 하나 신용/체크카드 고객 대상으로 하나카드 여행서비스 입점사인 인터파크 투어를 통해 해외항공권을 구입하는 경우 항공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항공권 전노선 최대 15%를 즉시 할인해주고, 괌노선 항공권은 최대 20%를 즉시 할인해준다고 한다. 해당 혜택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내 생활서비스에서 인터파크투어를 접속하여 적용받을 수 있다.

 

3. agoda 해외 호텔 최대 10% 할인

하나 신용/체크카드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달 특정 국가를 지정하여 해당 국가의 호텔 예약 시 더 높은 할인율을 제공한다. 10월은 일본 8%, 홍콩,마카오가 10% 할인 지정 국가라고 한다. 아고다 홈페이지 내에서 “프로모션 상품’ 표식이 있는 호텔 및 객실에 할인이 적용되면 전용링크를 통해 예약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