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을 위한 쇼핑 할인카드
가볍게 가서, 무겁게 돌아올 계획이라면?
바야흐로 해외여행 2천만 명의 시대! 최근 지친 일상의 탈출구로 해외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항공권부터, 호텔비까지 집 떠나면 다~ 돈이기에 매번 마음 내키는 대로 떠나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그런데 카드만 잘 골라도 더 알뜰하게 여행하고, 더 많이 쇼핑해서 돌아올 수 있다는 사실! 해외 결제가 할인되는 카드부터, 해외수수료 할인카드 및 면세점 할인카드까지 원하는 대로 똑소리 나게 골라보자.
1. 쇼핑비용을 청구 할인받고 싶다면? 해외결제할인카드!
롯데카드 ‘올마이쇼핑카드(해외)’는 해외 결제금액에 대해 10%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롯데 면세점 이용 시에도 5~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전월 이용실적 50만원을 만족시켜야 하며, 월간 통합 할인 한도가 쇼핑 7만 원, 교통 3만 원이라는 점을 참고해야 한다.
스마트 글로벌 신한카드의 경우, 20만 원의 전월실적만 만족시키면 해외 결제금액의 2%를 청구 할인받을 수 있다. 게다가 신한카드사의 해외 결제 수수료 역시 0.18%로 국내에서 가장 저렴하기 때문에, 더욱 싸게 쇼핑할 수 있다.
또한 해외 온라인 사이트 결제금액 역시 직접 결제와 똑같은 할인을 적용하기 때문에, 해외 직구를 자주 이용한다면 눈여겨보도록 하자.
2. 포인트 적립과 해외결제 수수료 면제를 한 번에?
해외에서 결제할 경우, 물건 가격 이외에도 국제 브랜드 수수료와 카드사 수수료가 함께 청구된다. 카드사 수수료 면제는 물론 포인트 적립까지 한 번에 해주는 카드를 확인해보자. (해외여행 시, 현금과 카드 중 무엇을 사용하는 것이 유리할까? 궁금하다면? ☞ 현금 vs 카드)
‘글로벌쇼핑 삼성카드5 V2’는 해외 결제 금액의 1%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고, 해외 이용 시 국제브랜드 수수료1%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직구 시에도 똑같이 수수료 1%가 면제된다.
신한카드 더 클래식 Y 카드는 해외 쇼핑이나 면세점에서 쇼핑할 경우, 0.7%의 기본 포인트 적립은 물론, 5%의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외 직구 역시 마찬가지여서, 매월 해외 직구 카드 결제를 하는 고객의 경우, 월 5만 원까지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3. 면세점 쇼핑도 할인받자!
현대카드 ZERO는 전월 실적 없이도, 쇼핑, 교통, 통신사, 카페 등 전 영역에 대하여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면세점을 포함한 쇼핑 가맹점의 경우 제품당 0.7%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현대 ZERO카드가 제공하는 상세한 할인 혜택은 더 알아보기를 눌러 확인해보도록 하자.
씨티 프리미어마일카드는 해외여행에 특화된 카드로, 주요 면세점에 대하여 5~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환전시 최대 70%를 우대해주며 인천공항 발렛 파킹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전 세계 150국에서 영어 중인 렌터카 업체 허츠(Hertz)에서 10%할인된 가격으로 차를 렌트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자세한 혜택은 더 알아보기를 눌러 볼 것~!
즐겁게 떠나는 해외여행! Finda가 추천해준 신용카드로 더욱 가볍고 행복하게 떠나보도록 하자! 그 외에도 공항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PP카드 제공 신용카드나, 항공 마일리지 혜택이 큰 신용카드들이 궁금하다면, 핀다의 신용카드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자. 전월 실적 부터 할인 혜택까지 꼼꼼하게 체크할 수 있다!
[같이 읽으면 좋을 기사]